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하나로라이스 이야기

하나로라이스 이야기

하나로라이스 이야기

게시판 상세
제목 [뉴스-BreakNews] 추석 선물세트, ‘차별화’ 열풍 살펴보니
작성자 대표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6-08-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23


브레이크뉴스 유채리 기자= 올해 추석 명절 선물세트에 차별화 바람이 불고 있다.

 

12일 롯데마트의 올 추석 선물세트를 살펴보면 ‘프리미엄 잡곡’, ‘천연 조미료’ 등 건강 선물세트와 ‘호주산 와규’, ‘필리핀 망고’ 등 수입 선물세트가 눈에 띈다.

 

우선 최근 건강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슈퍼푸드의 인기가 고공행진인 가운데, 특히 잡곡류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것에 맞춰 ‘프리미엄 잡곡 세트’와 ‘영양쌀 선물세트’를 각 2천개 물량을 준비해 선보인다.

 

대표적인 품목으로 슈퍼푸드로 알려진 블랙빈, 퀴노아, 치아씨드, 귀리, 렌틸콩 5개 잡곡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잡곡(200g*5입)’을 3만6800원에 선보인다.

   

또한 대형마트로는 최초로 ‘양곡 선물세트’를 기획해 혈액순환을 개선하는 붉은 색의 ‘홍국’, 면역력을 증진하는 녹색의 ‘클로렐라’ 등 자연 재료를 입힌 ‘색을 담은 영양쌀(500g*5입)’을 3만9800원에 내놓는다.

 

수산물 역시 천연 원물을 그대로 만든 ‘천연 조미료 선물세트’를 단독 상품으로 선보인다.

 

대표적인 품목으로 육수를 우려내는 번거로움을 줄인 티백, 국물 팩, 분말 형태로 구성돼 편의성을 높인 ‘천연 조미료 멸치 세트’를 6만5000원에, ‘천연 국물팩 멸치 세트’를 5만9000원에 판매하며 총 3000개 물량을 준비했다.

 

이밖에 해양수산부로부터 친환경 유기 인증을 받은 ‘오가닉 김세트’와 수산물 이력 정보를 공개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수산물 이력제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신선 선물세트에서는 수입 신선식품의 바람이 거세게 불고 있다.

 

롯데마트는 최근 한우 가격 상승으로 인한 수입육 인기를 반영해, 올해 처음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육질과 마블링으로 맛과 영양이 뛰어난 ‘호주산 와규 세트(냉장/2.4kg)’를 15만원에 판매한다.

 

과일의 경우 최근 대중적인 과일로 급부상한 ‘망고’의 인기를 반영해 ‘필리핀 망고’와 ‘대만 애플망고’를 선물세트 상품으로 준비했다.

 

수산 선물세트의 경우 웰빙 트렌드에 따라 수요가 급증한 ‘연어’를 확대했다. 신선 선물세트로는 훈제, 스테이크 용도의 냉동 연어를 소포장으로 구성해 1000개를 선보이며, 가공 선물세트는 ‘연어 통조림’ 세트를 지난해 추석 5개 품목에서 올해는 10개 품목으로 대폭 강화했다.


첨부파일 브레이크.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